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en-US/Programming/Deployment/UsinganInstalledBuild/index.html
커스텀 엔진 installed build 시 사용한 커맨드이다
예)
"F:\UnrealEngine\Engine\Build\BatchFiles\RunUAT.bat" BuildGraph -target="Make Installed Build Win64" -set:HostPlatformOnly=true -set:GameConfigurations=Development;Shipping -set:WithClient=true -set:WithServer=true -script="F:\UnrealEngine\Engine\Build\InstalledEngineBuild.xml" set:WithDDC=false -set:SignExecutables=false -clean
*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필요한 플랫폼만 설정해주자
installed build 시간이 너무 걸린다
* Package 작업시 Client, Server target support를 위해
set:WithClient -set:WithServer 옵션을 true로 지정해준다
'Development > UE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E4 에서 windows.h 포함 헤더 include 시 주의점 (5) | 2021.07.12 |
---|---|
[UE4 Rendering] USH 생성 및 Material Custom Node (0) | 2020.08.23 |
UE4 Custom Shading Model (0) | 2020.06.15 |
프로젝트 로드 실패 해결.. (0) | 2020.04.06 |